커플 여행을 처음으로 할 때의 유의사항 BEST 4

Aug 22, 2017 // By:admin // No Comment

긴 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커플들이 많아지죠?

늘 연인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행을 해왔던 커플들은 문제가 없지만,

처음으로 여행을 하는 부부나 커플은 조금은 조심해야 할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 여행 정보사이트 skyscanner가 제시하는 사항들을 참고로

“커플 여행을 처음으로 할 때의 유의사항 BEST 4″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무엇을 가지고 가는가보다 오히려 이쪽을 신경쓰는 것이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1. 여행 스케쥴은 함께 짜기

아무리 긴 연휴를 최대로 활용하고자 하더라도, 갑자기 그와의 첫 여행이 1주일을 넘지 않도록 합니다.

그렇게 하면 예상치 못한 문제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아지거든요.

그래서 멀지 않은 여행지를 선정해, 짧은 여행부터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커플이 함께 스케쥴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쪽이 계획을 세우는 것이 자신있거나, 아니면 한 쪽이 바빠서 계획을 한 명이 짜야하는 경우는

중요한 일정들은 어느 쪽이 좋은지 상대의 선택도 물으면서 의견을 조율합니다.

처음으로 함께하는 커플 여행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추억으로 남을 것이기 때문에 어느 한쪽이 단독으로 결정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합시다.

2. 계획을 너무 빡빡하게 세우지 않도록

여행지에서는 교통 정체나, 비행기 지연, 갑작스런 소나기 등 뭔가 문제와 해프닝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30분 단위로 완벽하게 계획을 세우는 것은 불필요하고, 오히려 방해가 될 가능성이 높은 것이죠.

그러므로 계획을 세울 때의 포인트는 시간의 여유를 충분히 주는 것입니다.

완벽한 계획을 세웠지만 그대로 시행할 수 없어 좌절해버리면 어렵게 간 여행이 엉망이 되어버리겠죠.

여행은 휴식을 방해하지 않을 정도로 여유를 갖는데 포인트를 두도록 합시다.

그래야 여유있는 커플 여행이 되고, 도리어 멋진 추억도 많이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3. 혼자만의 시간도 필요

지금까지 겨우 일주일에 한두차례 데이트했을 뿐인 커플이 갑자기 24시간 붙어있게 되면

그 자체로 서로에게 스트레스 요인이 됩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이래서 쇼핑 등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정을 두어 서로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하고,

다시 만날 장소와 시간을 정해 단독 행동을 통해 자신만의 시간도 만끽할만한 스케쥴을 포함시키도록 합니다.

오히려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소중해질 것입니다.

4. 경비는 서로 부담을 주지 않도록

한 사람이 여행 경비를 전액 부담한다고 한다면,

다른 쪽에서 멋진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비용을 내거나,

여행에서 필요한 물건을 사거나,

선물을 하는 등 다른 면으로 기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력이 확연히 차이가 날 경우라면 커플 두 사람 모두가 불편하지 않도록 서로가 신경을 더 써야합니다.

그럴 때 서로가 배려에 감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About admin

Browse Archived Articles by admin